레퍼 마이크로닷 프로필


마이크로닷 (신재호) 가수
출생 : 1993년 11월 21일, 충청북도 제천시

국적 : 뉴질랜드

신체 : 키 172cm, 혈액형 O형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컬쳐띵크
가족 : 형 산체스
학력 : 오클랜드공과대학교
별명 : 마닷, 마닥, 마을돈끌어닷
데뷔 : 2006년 올 블랙 싱글 앨범 'Chapter 1'


마이크로닷 사이트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crodot/

마이크로닷 트위터 : https://twitter.com/MicroDot93

마이크로닷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OfficialMicrodot

마이크로닷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OFFICIALMICROTV


충청북도 제천시 출생이며 4살 때부터 뉴질랜드로 이민 가서 자랐다. 대한민국과 뉴질랜드의 이중 국적자라는 말이 있네요.


현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사람 중 한명인 Dok2와 2006년에 "올블랙"이라는 이름으로 최연소 힙합 듀오로서 등장했다. 다만 올블랙 자체가 1집 앨범만 낸 후에 지지부진하게 사라진 그룹이기에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는 않았다. 참고로 과거 kbs에서 방송했던 스펀지라는 프로그램에 잠깐 출연 했었다. 둘이서 수건으로 양머리를 한 채 목욕탕에서 웃고 있는 짤이 남아있다.


대중들에겐 잘 알려지지 않은 편이었지만 힙합 팬들에게는 인지도가 상당히 높으며 도끼와 함께 '최연소' 타이틀로 인지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마이크로닷이 도끼보다 3살이나 어렸기 때문에. 특히 2005년 발표한 다이나믹 듀오의 "서커스"는 도끼와 노홍철이 피쳐링한 것으로만 써있는데, 도입부에서 가장 유명한 "비트 있어야 할 것 같아요"가 마이크로닷 목소리고, 직전 트랙인 "Skit"은 아예 마이크로닷만 녹음한 곡이다. 이름만 안 적혀있지 사실상 마이크로닷이 도끼보다 한 트랙 앞서 데뷔한 셈. "서커스" 공연 영상에서도 마이크로닷이 "Skit"을 먼저 부르고 시작한다.


엄청난 낚시광으로 짬나는대로 국내&해외 안가리고 다닌다. 친형 산체스 또한 낚시를 즐기며 래퍼 친구들과 함께 낚시 크루를 조직해 단체 낚시를 다녀오며, 마닷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절반이 물고기를 잡거나, 잡아서 들고 있는 모습이다. 물고기 들고 하카 자세를 하는 것은 덤. 그럼에도 자기는 방송인이나 전문 낚시꾼이 아니라 래퍼라고 주장하고 다니고 있다.



홍수현 마이크로닷 열애 인정

배우 홍수현(37)과 래퍼 마이크로닷(25)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1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이다.


1일 홍수현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OSEN에 "두 사람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알게 됐고,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된 것으로 확인했다"며 "현재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난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함께 낚시를 즐기며 호흡을 맞췄다. 마이크로닷은 연예계의 소문난 낚시꾼으로 알려졌다.


1999년 SBS 드라마 '고스트'로 데뷔한 홍수현은 이후 드라마 '공주의 남자', '샐러리맨 초한지' 등에 출연했다. 현재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하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2006년 래퍼 도끼와 함께 그룹 '올블랙'으로 데뷔했다. Mnet '쇼미더머니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레퍼 마이크로닷 여자친구 홍수현 프로필

==> http://star-profile.tistory.com/293


산체스&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사건


마이크로닷 데뷔 이후 수년에 걸쳐 산체스&마이크로닷 형제의 부모가 1998년 충북 제천에서 목장을 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사기를 쳐서 거액의 돈을 편취하여 뉴질랜드로 야반도주를 했다는 증언들이 인터넷에 회자되었다


그다지 큰 반향없이 흘러가던 가운데, 2018년 11월 19일 소속사 측에서는 사실무근으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언론에 내놓았다



래퍼 마이크로닷의 부모가 지인들에게 사기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드러났다.


충북 제천경찰서에 따르면 20년 전 충북 제천 송학면에서 목장을 운영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1997년 5월 경 친척, 동네 이웃, 친구, 동창 등 지인 10여 명에게 수억 원 대 돈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됐다.


1999년 6월 경 마이크로닷의 모친을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던 A 씨는 "당시 제천의 아파트 한 채 가격인 2500만 원을 비롯해 곗돈을 모두 가지고 하루아침에 피의자가 잠적했다."면서 "당시 총 피해 금액이 20억 원 대에 달할 정도로 컸기 때문에 1999년 경 지상파의 한 시사프로그램에 이 사건이 소개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닷이 노래했다.


<그때 수제비만 먹다 이젠 맛집만 찾으러 다니네. 엄마는 사장됐네. 운영하기 제일 크고 핫한 한식 부페. 아빠도 사장님. 작년에 10억의 매출을 확 넘겼네.> (ft 마이크로닷)


2018년 11월 23일 마이크로닷 어머니는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지난 1999년 피소된 사기 혐의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마이크로닷 어머니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서 직접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짧게나마 전한다"며 "정확하게 조사를 받을 것이고 이를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뉴질랜드로 잠적을 하거나 도피를 하려고 하는 의도는 결코 없다"며 "문제 해결을 위한 행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닷 어머니 인터뷰를 마치며 "현재 몸 상태가 좋지 않다"며 더이상 질문에 응하지는 않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document_srl=928099926



마이크로닷 사진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수 효린 프로필  (0) 2019.01.05
가수 김종민 프로필(with 황미나)  (0) 2018.12.16
가수 구하라 프로필  (0) 2018.11.12
러블리즈 이미주 프로필  (0) 2018.10.07
소녀시대 서현 프로필  (0) 2018.04.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