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혜연 프로필(EXID, 베스티)


강혜연 가수
출생 : 1990년 12월 8일, 인천
신체 :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
그룹 : 베스티
학력 : 박문여자고등학교
소속사 : J&J EMG
데뷔 : 2013년 베스티 싱글 앨범 '두근두근'


강혜연 사이트

강혜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yoni2_/

강혜연 트위터 : https://twitter.com/hyeyeon2ya

강혜연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dOqSsLXwMFyOMf5iy8ADQ

강혜연 팬카페 : http://cafe.daum.net/lqql



한국 아이돌 걸그룹 베스티의 전 멤버로, 당시에는 리더를 맡았다. 현재는 트로트 가수 강혜연으로 활동하고 있다.


EXID 시절과 같이 베스티에서도 맏언니. 노래 비중은 유지 다음으로 많다. 외모와 상반되는 카랑카랑한 보이스로 곡의 후렴구를 도맡는다. '연애의 조건' 에서는 다혜와 같이 랩도 맡았다.


인하대 축제에서 가수 마야가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가수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한다.


EXID 출신 멤버 3명 중 외모의 변화가 가장 적다. 외모와는 다르게 애교가 없고 털털한 성격. 장난치는 걸 좋아하는듯 하다. 인스타그램에 활달한 성격의 다혜나 예능감이 좋은 해령과 함께 재미난 상황을 담아 영상을 올리곤 한다.


다른 멤버들이 모두 168cm로 키가 커서 그런지, 팀 내에서 제일 작다.


특히 얼굴이 정말 작다. '니가 필요해' 활동을 제외한 모든 활동에서 특이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바 있다.


2018년 10월 25일 세븐, 장문복이 속해 있던 가수 전문 기획사인 스타이엔티와 계약하고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으며, 본명인 '강혜연'으로 활동한다고 한다. 이후 '왔다야', '남자는 바보야'를 발표하고 베스티 시절보다 활발하게 행사를 돌며 활동하고 있다.


2015년 11월부터 종종 아프리카TV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시청자 수는 적은 편이고 관심을 많이 못 받고 있지만 열심히 해보려는 의지가 보여서 초기때와는 달리 시청자 수가 많이 늘었다. 2016년 1월 19일에 자신의 닉네임답게 DJ 컨셉으로 벽에다 파카를 걸어 놓기도 하는 등, 자신의 방이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진행했다.


시청자수도 1,500명 가까이 늘었다! 하지만 2016년 2월 이후로는 방송을 안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업로드하기도 하는데 주 컨텐츠는 일상의 모습들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과 '혜연 라이브'라는 컨텐츠를 보여주고 있다.


강혜연 사진










강혜연 인스타그램 사진




























강혜연 인스타그램 동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