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는 솔로 29기 연상녀 나이, 직업, 이상형 총정리

 

1. 나는솔로 29기 영숙

나이: 37세(1988년생)
직업: 서울 소재 대학교 연구 전담 교수
거주지: 서울
특징: 제주 출신으로 중학생 시절까지 수영 선수로 활동했다. 현재도 일주일에 한 번씩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업무를 병행할 만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한다. 러닝 5~10km를 꾸준히 뛰는 등 운동 루틴도 갖고 있다.
이상형: 활동적인 취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 키는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과거에는 체격을 많이 봤지만 지금은 성격과 궁합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고 밝혔다. 취미 결이 맞는 상대를 이상적으로 생각하며, 연하 5살까지도 가능하다고 말한다. 장거리 연애도 무리가 없다는 입장이다.
결혼 계획: 결혼 후 가족 간의 화합과 시간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매년 가족 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어, 자신도 그런 가정을 꾸리고 싶다고 밝혔다. 자녀 계획은 1~2명이며, 결혼은 빠르게 하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2. 나는솔로 29기 정숙

나이: 37세(1988년생)
직업: 영어학원 원장
거주지: 대구
특징: 대구에서 영어학원을 운영한 지 4년차로, 주도적이고 독립적인 성격을 지녔다. 요리를 즐기며 작품 활동을 통해 자신의 삶과 연애관을 솔직하게 표현해왔다. 겉보기와 달리 여린 면이 있다는 점도 스스로 밝힌 바 있다.
이상형: 쌍꺼풀 없는 두부상에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적이라고 말했다. 외모나 키보다 대화가 잘 통하는지를 더 중요하게 여기며, 자신의 여린 부분까지 받아들여줄 수 있는 어른스러운 사람을 선호한다. 남자다운 면모가 있다면 나이 차이는 크게 고려하지 않는 편이다. 장거리 연애는 가능성은 열어두되 고민이 있다고 밝혔다.
결혼 계획: 양가 부모님을 함께 모시고 여행을 다니는 결혼 생활을 꿈꾸며, 이동의 어려움이 있더라도 새로운 가정의 문화를 만들고 싶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3. 나는솔로 29기 순자

나이: 35세(1990년생)
직업: 아버지 건설회사 분양관리팀 근무
거주지: 서울 송파
특징: 현재 마음이 가는 사람이 2~3명 있다고 밝히며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는 모습을 보였다. 밝고 명랑한 에너지로 분위기를 이끄는 편이며, 자신이 꿈꾸는 노년의 모습을 ‘명랑한 할머니’라고 표현할 만큼 장기적인 관계에 대한 확고한 가치관을 지녔다.
이상형: 함께 늙어가고 싶은 사람을 찾고자 출연했다고 밝혔다. 나이 차이가 지나치게 많으면 현실적 걸림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외모를 가장 우선적으로 고려한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경제력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요소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4. 나는솔로 29기 영자

나이: 37세(1988년생)
직업: 대치동 수학교습소 운영
거주지: 서울 송파구
특징: “수학 문제의 답보다 결혼의 답이 더 어렵다”고 말할 만큼 고민 끝에 출연을 결심했다. 평소 에너지가 넘치고 활동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속도와 열정을 함께 맞출 수 있는 사람을 찾고 있다.
이상형: 연하와의 연애 경험은 없지만, 그동안 자신의 에너지를 온전히 감당할 연상이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듬직하고 남자다운 외적 이미지에 끌리며, 마음이 따뜻하고 배려심 깊은 사람과 노년까지 안정적으로 함께하고 싶다고 밝혔다.
결혼 계획: 모아둔 자산은 많지 않지만 수입은 높은 편이라고 언급했다.


5. 나는솔로 29기 옥순

나이: 36세(1989년생)
직업: 병원 간호사(13년차, 간호사 국가고시 전국 수석)
거주지: 고향 부산, 근무지 서울
특징: 간호사 국가고시 전국 수석이라는 이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13년간의 실무 경험을 통해 전문성과 성실을 갖춘 인물이다. 자기소개에서 자상하고 똑똑한 사람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현재 호감 가는 남성이 세 명 정도 있다고 밝혔다.
이상형: 자상함·지성·긍정적 태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진취적인 면모를 가진 사람에게 끌린다. 두부상 선호를 밝히기도 했다. 나이 차이는 5살 정도를 염두에 두지만, 솔로나라에 들어온 만큼 열린 마음으로 사람을 알아가겠다는 입장이다.
결혼 계획: 마음이 맞는다면 타 지역 정착도 가능하다고 말하며 결혼 후의 삶에 대해 유연한 태도를 보였다.


6. 나는솔로 29기 현숙

나이: 35세(1990년생)
직업: 약사(약국 운영 3년차)
거주지: 서울
특징: 물리약을 전공한 뒤 약사로 진로를 전향했다. 약국을 직접 운영하며 안정적인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연애와 결혼에 대한 기준이 뚜렷한 편이다. 체격이 다부진 남성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밝히며 외적·내적 요소 모두를 균형 있게 본다.
이상형: 일에 열정적이고 자기 책임을 분명히 지는 사람을 선호한다. 의존적이거나 남 탓을 하는 태도는 맞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이 차이는 위아래 4살 정도가 적당하다고 본다.
결혼 계획: 외적으로는 체격이 다부진 남성을 선호하며, 결혼 후 출산과 육아로 인한 공백 시기에도 대체 근무자를 구할 수 있어 직업적 타격이 크지 않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인플루언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 남서연 프로필  (0) 2025.09.09
유튜버 옐언니 프로필  (0) 2025.09.07
유튜버 문복희 프로필  (0) 2025.09.07
유튜버 소윤아 프로필  (0) 2025.09.07
유튜버 햄지 프로필  (0) 2025.09.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