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수 박지민 프로필

스타프로파일 2019. 11. 10. 13:56

가수 박지민 프로필


박지민 가수
출생 : 1997년 7월 5일 (만 22세), 대전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
종교 : 개신교(예장합동)
가족 : 부모 (외동딸)
취미 : 사진찍기
특기 : 노래, 수영
그룹 : 피프틴 앤드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외 2건
데뷔 : 2012년 피프틴 앤드 싱글 앨범 'I Dream'


박지민 사이트

박지민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minxjamie/

박지민 트위터 : https://twitter.com/jiminpark07


박지민 학력

태국 방콕 Garedn International School (편입) 대전전민초등학교 (졸업)

대전전민중학교 (전학) → 청담중학교 (졸업)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졸업)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에서 통기타 가수 출신 아버지와 CCM 가수 출신 어머니 사이에 무남독녀로 태어났다. 박지민은 해외에서 사업을 하던 아버지를 따라 5살에 태국으로 이주하여 태국 방콕에 있는 영국 국제학교를 다녔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 대한민국으로 귀국했다. 2011년 CMB 10th 친친 스타 페스티벌 청소년 가요제에서 은상을 받았으며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 1의 우승자이다.한편, K팝 스타 경연 무대 영상 'Adele - Rolling In The Deep'이 해외 언론을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우승 이후 JYP 엔터테인먼트에 영입되었고, 2012년 10월 5일 백예린과 함께 15&를 결성하여 듀오로 활동을 시작하였다.


미국의 영화배우인 애슈턴 커처는 본인의 트위터에 박지민의 'Rolling in the deep(롤링인더딥)' K팝 스타 무대 영상을 기재, 'This is AMAZING!!(이건 정말 놀랍다!!)'라고 평가하며 소개하였다. 미국의 가수이자 프로듀서인 에릭 베넷은 본인의 트위터에 박지민의 무대 영상을 기재하였다. 또한 한국어 번역기를 이용하여 '한국에 세계의 재능이 있다.'라는 평가를 덧붙이며 극찬하였다. 미국의 팝 온라인 매체 'PopCrush' 지는 박지민에 대해 'Korean Teen Girl Impresses With Adele Cover(한국의 10대 소녀가 아델의 대표곡으로 감동을 주었다)'라는 평가와 함께 기사를 통해 소개하였다. 영국의 'The The Huffington Post' 지는 박지민에 대해 '15-Year-Old Girl Wows Korean Talent Show Judges With Cover Of Adele's 'Rolling In The Deep(15세 소녀가 한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아델의 롤링인더딥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라는 평가를 하며 기사를 통해 소개하였다. 미국의 CNN은 뉴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박지민을 소개하며 '세계가 주목할만한 대단한 재능의 소녀'라는 평가를 하였다. 미국의 TV 연예 방송인 'INSIDER'는 시청자들에게 박지민의 무대 영상을 소개하며, 미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X-FACTOR 1기 우승자인 '멜라니 아마로'가 박지민에게 조언을 남기는 영상을 방영하기도 하였다. 스페인의 RADAR LATINO 방송국은 TV 뉴스를 통해 스페인의 Los Vazquez Sounds 와 대한민국의 박지민의 무대 비교 영상을 소개하였으며, 박지민에 대해 아시아의 놀랄만한 재능이란 평가를 하였다. 중국의 TV 뉴스 매체에서도 박지민에 대해 소개하며 인상적인 재능을 가진 소녀라는 평가를 하였다. 미국의 저널 매체 'THE DAILY EDGE'는 '아델 노래를 완벽히 소화한 세계인 10인'중 유일한 아시아인으로 박지민을 꼽으며 박지민의 무대 영상과 함께 소개하였다. 가수 김범수는 트위터에 박지민과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우주에서 제일 좋아하는 보컬'이라 언급하였다. 가수 옥주현과 보컬 트레이너 박선주는 박지민에 대해 놀랄만한 재능을 가졌다며 극찬하였다. 캘빈 클라인 디자이너 프란시스쿠 코스타는 박지민의 무대를 보고 소름이 돋았다는 평가와 함께 박지민의 영어 이름을 물어보기도 했다.


박지민, 성희롱 악플에 분노→강경대응 예고 "다 신고하겠다" (전문) 


박지민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 사진 한 장으로 온갖 디엠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디엠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시면서 한 번 하자라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디엠들 다 신고하겠다"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박지민은 이날 SNS에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알렸다. 사진 속 박지민은 긴 생머리에 흰색 크롭티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박지민은 지난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1'에서 우승하며 15세의 어린 나이에 데뷔했다. 귀엽고 통통했던 과거와 달리 성숙해진 비주얼에 팬들과 누리꾼들이 반응이 뜨거운 상황.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이 악플과 성희롱 댓글을 달며 문제가 불거졌다. 박지민은 이와 같은 악플에 선처 없이 강경 대응을 예고하며 분노를 드러냈다 


박지민 글 전문.


제 사진 한 장으로 온갖 디엠에 하지도 않은 가슴 성형에 대한 성희롱, 디엠으로 본인 몸 사진 보내시면서 한 번 하자라고 하시는 분 특정 과일로 비교하면서 댓글 쓰시는 분들 디엠들 다 신고하겠습니다.


박지민 디지털미니앨범

트랙

곡명

작곡

작사

편곡

1

다시

Noday, Chloe, 박지민

Noday, Chloe, 박지민

Royal Dive, 220

2

Young해 (Feat. Young K)

박지민, 220, Royal Dive

Young K, 박지민

이우민 外

3

Walkin` (다시 너에게) (Feat. Hash Swan)

박지민, 네이슨

박지민, 네이슨

네이슨

4

ANSWER

박지민, 네이슨

박지민, Young K, 네이슨

네이슨

5

to him

박지민, 심은지

박지민, 심은지

심은지, 윤석철

6

ANSWER (Demo Ver.)

박지민, 네이슨

박지민, 네이슨

네이슨



박지민 사진





박지민 인스타그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