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캐스터 이현승 프로필


이현승 기상캐스터
출생 : 1985년 2월 9일
소속 : MBC
가족 : 배우자 최현상, 아들 최서안
학력 : 세종대학교 국어국문과 졸업


이현승 기상캐스터 사이트

이현승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weeths_/

이현승 기상캐스터 트위터 : https://twitter.com/weatherhs

이현승 기상캐스터 팬카페 : http://cafe.daum.net/sincembc


거대한 가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자 팬들을 거느리고 있다. 인터넷에 일명 'F컵 기상캐스터'로 유명하다.


이현승 본인도 트위터와 인스타에 가슴골이 깊게 파인 사진 등 자신의 풍만한 가슴이 잘 부각되는 사진을 많이 올리고 있다. 애초에 이현승이 거유기상캐스터로 유명세를 타게 된 것도 실제 뉴스를 캡쳐한 사진으로 유명해진 이진희 캐스터와 달리, 이현승 본인이 트위터에 올린 가슴이 크게 부각된 사진들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았기 때문이다.[1] 인터뷰에서 이현승은 "저는 노출이 나쁘다고만은 생각하지 않아요. 방송하는 사람으로서 매력적으로 보여야 할 필요성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면서 노출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밝혔다. 인터뷰 때도 가슴이 깊게 파인 옷을 입고 나왔다고 기자가 설명했다.


또 "몸매에 관한 기사가 정말 다양하게 나왔는데, 기분 좋은 내용도 있었고, 너무 그런(자극적인) 것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속상하진 않았어요. 그것도 관심인 것 같아요. 제일 무서운 건 무관심이란 걸 알았거든요." 라고 말하면서 본인의 가슴에 대한 관심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밝혔다.


다만 사진마다 가슴 크기의 편차가 크고, 인터넷에서 유명한 일부 거유짤은 포토샵질 내지는 과도한 뽕 착용으로 실제 이상으로 가슴이 부풀려진 것이로 보인다. 실제로 기상 뉴스 출연시 전신 샷으로 나타나는 이현승의 가슴은 인스타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만큼 그렇게 거대하지는 않다. 하지만 그런 점을 감안하더라도 상당한 거유임은 명백하다.


2018년 8월 18일 그룹 오션 출신의 트로트 가수 최현상과 결혼했다.


결혼한지 2달여가 지난 11월 8일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임신 8개월임을 밝혔다. 그리고 2019년 1월 17일에 득남하였다.



이현승 기상캐스터♥현상 결혼


그룹 오션 출신 현상과 이현승 MBC 기상캐스터가 백년가약을 맺는다. 현상과 이현승은 오는 2018년 8월 18일 서울 청담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한다.


이현승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화보 사진을 게재하며 "결혼 축하 감사합니다. 하필 결혼 앞두고 사상 최악의 폭염이 와서 일복이 터졌어요. 청첩장 직접 드릴 약속들도 갑작스런(갑작스러운) 회사 콜로 파투 많이 함. 이해해준 지인들 감사해요. 갚으면서 살게요"라는 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또 현상과의 웨딩화보 사진에서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짝꿍"이라는 글로 애정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6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울리게 됐다.


현상은 2008년 드라마 ‘우리 집에 왜 왔니’ OST를 시작으로 2012년 그룹 오션(5tion)의 메인보컬로 국내와 일본에서 활동했다. 2015년에는 솔로로 컴백해 ‘핫해’라는 곡으로 배우 김새론의 동생 김아론과 무대에서 호흡을 맞췄다. 또 보컬 트레이너로 후배 양성을 하며 음악에 대한 지식을 쌓던 중 전통가요 트로트에 매력을 느껴 2017년 트로트 가수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해 7월 앨범 ‘한평만’을 발매하며 트로트계의 꽃미남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현승 기상캐스터는 지난 2010년 MBC에 입사, 8년째 기상캐스터로 활동 중이다. 그는 실력과 외모를 겸비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현승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사진









































이현승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동영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