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강혜원 프로필


강혜원 가수
출생 : 1999년 7월 5일, 경상남도 양산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2002년생)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그룹 : 아이즈원(IZ*ONE)
소속사 : 에잇디 크리에이티브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졸업


사이트

공식사이트 : http://www.8dcreative.com/kanghyewon


경상남도 양산시에서 성장했으며 실제로 고등학교까지 그 지역에서 자랐다. 그 후 뮤직K 오디션에 합격하자 2015년 2학기에 한림예고 연예과에 편입하며 상경한다.


2015년 9월에 한림예고 편입과 함께 뮤직K에 입사했으나, 뮤직K가 아이돌 사업부를 정리하게 되면서 약 2개월 뒤인 11월경에 퇴사한 것으로 보인다.


이후 공백기 끝에 2017년 1월에 HYWY에 들어가 그 해 데뷔 예정이었던 걸그룹 DAYDAY(데이데이)의 데뷔조까지 갔으나, 최종 탈락했다. 데이데이 데뷔조 2번째 멤버 발표가 2017년 3월 20일이고 그 직후 리얼리티 촬영 일정을 밝힌 것으로 보아 (첫번째 멤버는 2016년부터 알려진 이수현이다.) 약 2개월 만에 HYWY를 나간 것으로 추정된다.


HYWY와 결별한 후 당시 갓 세워진 에잇디 크리에이티브에 이적, 프로듀스 48에 출연하기 전까지 9개월 간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



2018년 4월부터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했다.


2018년 8월 31일, 데뷔 멤버를 결정짓는 최종 순위발표식에서 8등을 하여 걸그룹 IZ*ONE으로 데뷔하였다.


다소 부족한 춤과 노래 실력에도 불구하고 강혜원이 최종 데뷔까지 성공한 데에는 그녀의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4차원스러운 성격과 예능감이 큰 역할을 했다. 프듀 초반부터 본인을 '청순하면 강혜원' 이라고 소개하는 등 청순부심이 강했지만, 본래 성격이 드러나면서 이제는 아무도 강혜원을 보고 먼저 청순을 떠올리지 않는다. 데뷔 전이나 지금이나 캐릭터와 별명이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도 엄청 많다. 어느 정도냐 하면 프로듀스 48에서 보여준 말 한 마디, 행동 하나 모두 별명이 될 정도. 게다가 부족한 실력을 예능감으로 커버하며 서바이벌의 생명줄인 분량을 잘 받았다. IZ*ONE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프로듀스 48 때는 못 봤던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데뷔 전 V LIVE에서부터 캐릭터 제조기로 맹활약하는 중이다. 


강예원 어린시절 사진





강예원 증명사진


강예원 교복 프로필 사진






강예원 사진(갤러리)














강예원 빨간의상 사진










강예원 흰색의상 사진








강예원 움짤


+ Recent posts